케이뱅크의 기세가 무섭습니다. 기존 시장의 흐름을 완전히 무너뜨릴것 이라는 전망도 있고, 반대로 처음의 광풍이 조만간 사그라진다는 부정적인 견해를 보이고 있기도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만큼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이 되긴 합니다. 오늘 살펴볼 케이뱅크 체크카드는 매달 최대 3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T-KBANK 체크카드 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인터넷과 스마트폰이 참 잘 되어 있는 나라지만. 이런 좋은 서비스를 받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격이 조금 더 낮았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 체크카드는 전월 실적 사용 구간에 따라 24개월간 매달 통신비가 3만원씩 캐시백 됩니다. 전월 카드 이용 실적 30만원 충족시 8000원. 70만원 충족시 16000원. 120만원 충족시 3만원의 통신비를 할인 받습니다.



카드를 수령한 다음 24개월간 제공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작은 글씨로 되어 있는 부분을 읽어보니 최대 3만원은 출시 기념 이벤트 입니다.


최대 3만원 캐시백 이벤트는 은행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이벤트가 종료되더라도 이미 카드를 발급 받으신 고객에 한해 24개월간 추가 캐시백 혜택이 제공됩니다. 라고 되어 있네요.



즉, 매달 케이뱅크 체크카드로 120만원 이상을 사용했을 때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죠. 이정도면 거의 주사용 카드를 바꿔야 된다는 의미도 될 수 있겠네요. 이 전략으로 얼마나 많은 카드 사용층을 끌어들일 수 있을지는 솔직히 의문이 듭니다.



K BANK 체크카드 포인트 적립형은 모든 가맹점에서 1% 케이뱅크 포인트를 적립 할 수 있습니다. 


2017년 5월 31일 까지 3%적립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당월 60만원 이상 사용시 이용금액의 3%를 케이뱅크 포인트로 매월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적립 가능한 최대 한도는 2만원까지이며 2017년 12월 31일까지 입니다.



솔직하게 이야기 하면..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굳이 바꿀만한 큰 메리트는 없어 보입니다. 개인 생각이지만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