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새벽 리니지m 정기 점검이 끝나고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붉은 오크의 출현 인데요. 아덴 용사님들을 위해 붉은 오크가 찾아 간다고 하네요. 어떤 내용이고 우리가 득할 수 있는것 어떨까요? 지금 회사에서 아이패드로 돌리고 있는데 한마리 잡아봤습니다. ㅎㅎ



이렇게 생긴 녀석 인데요.



이름 그대로 오크가 그냥 빨간색 ㅋㅋ 이벤트 기간은 오늘 6월 28일부터 7월 12일 까지라고 하는데요. 출몰지역은 아덴월드 전역인데 던전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던전에서 잠수사냥 하시던 분들 모조리 필드로 나오시는건 아닌지 ㅎㅎ



리니지m 붉은 오크 나오는 시간(리젠 시간) 9시, 12시, 19시, 23시. 저는 오전탐 같은 경우는 자느라고 무리이니 12시 부터 3타임만 노려봐야겠네요. 


200아인이상을 기준으로 한마리당 경험치가 무려 376,726 (대박이죠.) 노아인이라면 5만 정도라고 하네요. 진짜 대박. 잡아본 경험으로는 잡는줄도 모르고 그냥 죽은것 같은. 이럴줄 알았으면 스샷이라도 찍어놀껄 그랬습니다. 그냥 하이네 필드에서 사냥하다가 붉은 오크 라고 있길래 모바일에서만 새롭게 나온 녀석인줄 알았거든요.



붉은 오크 드랍템 입니다. 젤, 데이.. 그리고 마법인형 제작 코인. 변줌, 축순, 귀환 주문서.. 딱히 '대박' 이라고 외칠 수 있을 만한 것은 드랍하지 않는것 같네요. 각인 상자라도 드랍좀 해주면 좋으려만..  궁금하셨던 분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